-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Navel의 2024년 신작, '머나먼 니라이카나이(遥かなるニライカナイ)'의 체험판이 공개되어 읽어보았습니다.
유상특전판도 여럿 있지만, 통상판의 가격은 6천엔 대로 중저가형 볼륨이 될 것 같습니다.
====
현 내에서 유일하게 경찰 기관이 없고, 자경단 오오쿠미자(大与座)가 그 역할을 맡고 있는 아가리카타 시(東方市).
표면적으로는 자경단이지만, 실은 멸망했을 류큐 왕국의 자손들이 꾸리는 조직이었다.
'마지문'이라 불리는 이 지방의 마물을 퇴치하기 위해서는 류큐 민족인 카민츄(神人)의 힘이 필요하다.
세지(龍力)라 불리는 그 힘으로만 마지문을 멸할 수 있기 때문에, 류큐 왕국은 나라에서도 특별히 지위를 허락받은 상태.
오오쿠미자의 톱, 류큐 국왕인 츠키시로 이치토는 평소에는 '키지무나'라는 이름의 바다 카페,
때로는 푸드트럭 영업도 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미사키라 하는 가출 소녀를 보호하게 되는데...
신의 나라, 죽은 자의 나라라고도 칭해지는 니라이카나이로 가기 위해 아가리카타 시를 찾아왔다는 미사키.
국왕인 이치토도 니라이카나이가 존재할 가능성에는 부정적이었으나,
미사키와의 만남을 계기로 류큐 왕국의 존망에 관한 대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
스토리나 설정을 보면 보이 미츠 걸, 마물 판타지, 여름, 오키나와가 주 요소를 이룰 것이라 생각되네요.
주인공의 얼굴 비주얼도 등장하는데요.
키지무나에 여성 단골이 많다는 묘사가 있는 걸 보면 상당한 미청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문으로부터 시민들을 지키기 위해 직접 무기를 들고 활약합니다.
전투BGM이 좋더라고요.
주인공의 여동생이자 서브 히로인인 츠키시로 레이(우).
류큐 신녀로서 주인공을 돕고 있습니다. 그리고 병약 속성.
오오쿠미자의 일원이자 주인공의 친한 친구 포지션인 후사토(좌).
제물의 마을 시리즈에서 아스쿠 역을 맡으셨던 六条太助가 목소리를 담당하셨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체크를...
메인 히로인인 미사키는 알고 보면 은근 말괄량이 스타일이었습니다.
오키나와에 관심이 많아서 음식 등 관련된 것들을 보면 눈이 반짝반짝 폭주하기도.
귀여워!!
체험판 마지막 부분을 보니 무언가 비밀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발매예정일은 2024.10.25(금)!!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