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추석 연휴

흥미로운 비주얼과 식감이었다, 식물성 지구식단 런천미트(풀무원)

구매한 지는 한참 됐는데 드디어 맛을 봤네요.
풀무원의 식물성 지구식단 시리즈 중...런천미트입니다! 


라벨이 빙 둘러져 있다 보니 사진 찍기가 은근 힘들었네요.
식물성 재료들로 런천미트라, 궁금해집니다...


진간장 등이 들어가서인지 나트륨은 조금 있는 편이네요.

뚜껑을 열어 본 모습.
재료들이 오밀조밀하게 엮여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꺼내서 썰어 보았습니다.
속 재료들이 더욱 잘 보이네요.
이게 원재료표에 적혀있던 두류가공품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이제 조리를 해봅시다!!

기름 없이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왔습니다.

느끼기에 개인 차는 있을 수 있는데요.
우선 간장 맛이 강하게 느껴지고(들어갔으니 당연)
씹어보니 독특한 식감이 '어 고기 같기는 하네...?'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맛있...으면서도 간장의 짠맛이 가장 먼저 느껴져서인지 저는 그냥 런천미트가 더 좋네요(...)
그래도 식감은 마음에 들었어서, 입맛에 맞는다면 고기 런천미트를 대체하실 분들께는 좋을 거 같습니다.

가끔이라면 다시 먹어볼지도...?



댓글